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안녕하세요.
이제 부쩍 더워진 날씨에 여름이 다가온 것을 깨닫게 되네요.
분명 5월 초까지는 추워서 외투를 꼭 챙겼는데 갑자기 이렇게 날이 더워지다니 참 놀랍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꼭 생각나는 것이 있죠.
시원한 계절 음식, 바로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동치미국수, 콩국수인데요.
5월 18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이런 계절에 딱 맞는 시원한 국수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오늘은 이 맛집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MBC의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일 저녁 6시 10분부터 방영하는 저녁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무려 1998년부터 시작해서 2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는 장수프로그램이죠.
한 가지 이슈만 파헤지는 프로그램이라기보다는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이슈 전반을 다루는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코너 중에 가장 인기있는 코너는 단연 지역의 숨겨진 맛집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2021년 5월 18일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5월 18일 화요일에 방영한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국수왕’을 주제로 동치미 국수 맛집과 콩국수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먼저 동치미 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별난 동치미 국수’를 소개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내촌로 186 이고 전화번호는 031-532-7892 입니다.
무려 27년을 해당 자리에서 영업하며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 맛집은 소고기 육수로 동치미를 담가 감칠맛이 돋보이는 남다른 동치미 국물로 유명합니다.
매우 한국적인 가게 인테리어와 다양한 모양의 담금주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메뉴는 국수, 만두 별식으로 굉장히 간단한데요.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단연 ‘별난 동치미국수’입니다.
여기에 돼지불고기를 함께 곁들여 드시면 따뜻하고 달달한 고기와 시원하고 짭잘한 동치미국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맛있는 별미 드시기 좋은 맛집인 것 같습니다.
또 포천 캠프 명소인 ‘캠프운악’과 ‘베어스타운’ 근처에 위치한 맛집이라 캠핑을 즐기고 식사를 하시기에도 제격인 곳 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다음으로는 콩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두리원 손두부’를 소개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46번길 22-11 이고 전화번호는 031-976-6009 입니다.
이곳은 두부정식 전문점이지만 여름 한정 ‘명품 콩국수’라는 이름으로 맛있는 콩국수를 판매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두리원 손두부의 콩국수 특징은 견과류를 하나도 넣지 않은 순수 콩으로만 만큰 국물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순수함을 강조하고 싶으신 것인지 음식도 어떤 토핑 없이 면과 콩국물로만 준비되어 나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콩국물과 잘 삶겨서 쫄깃한 면발이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국수 맛집 두 군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울 예정이라고 하죠.
더운 여름 맛있고 시원한 여름 국수로 슬기롭게 나봅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